첫번째 관리서버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Failover를 위한 두번째 관리서버를 설치합니다.

Operations Manager 관리서버는 관리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 Failover 서버로 지정된 서버로 자동으로 변경되어 모니터링 되게 됩니다.

(이부분은 차후에..)

 

두번째 관리서버의 요구사항은 첫번째 관리서버와 동일합니다.

http://oramio.tistory.com/admin/entry/post/?id=72

 

요구사항 및 Firewall Port 오픈이 완료되었다면 두번째 관리 서버를 설치합니다.

 

 1. System Center 2012 R2 Operations Manager 설치 화면에서 '설치(I)'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시작의 설치할 기능 선택 창에서 '관리 서버(S)'를 체크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시작의 설치 위치 선택 창에서 설치 위치를 지정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필수 구성 요소의 설치 진행 창에서 모든 필수 구성 요수가 통과되면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구성의 설치 옵션 지정 창에서 '기존 관리 그룹에 관리 서버 추가(A)'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구성의 사용 조건을 읽어 주십시오 창에서 '사용 조건을 읽었고 이해했으며 이에 동의합니다(H).'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7. 구성의 운영 데이터베이스 구성 창에서 System Center 2012 R2 Operation Manager가 설치된(첫번째 관리서버의 운영 데이터베이스 DB 서버) SQL Server와 데이터베이스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구성의 Operations Manager 계정 구성 창에서 '관리 서버 작업 계정(M)'을 입력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9. 구성의 Operations Manager 개선 지원 창에서 '사용자 환경 개선 프로그램'의 참여 여부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구성의 Microsoft 업데이트 창에서 Microsoft Update 여부를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구성의 설치 요약 창에서 설치하도록 선택한 기능을 확인하고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처리 중의 설치 진행률 창에서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System Center > Operations Manag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설치(6)-Report Server  (0) 2016.02.25
설치(5)-Web Console  (0) 2016.02.24
설치(3)-첫번째 관리서버 설치하기  (0) 2016.02.23
설치(2)-SQL Server 2014 SP1 설치하기  (0) 2016.02.23
설치(1)-SQL 요구사항  (0) 2016.02.0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