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stem Center 2012 R2 Data Protection Manager를 위한 SQL Server 설치입니다.

(데이터 정렬과 계정 외에는 크게 신경쓸 부분이 없습니다)

 

1. SQL Server 설치 센터의 설치 탭에서 새 SQL Server 독립 실행형 설치 또는 기존 설치에 기능 추가를 선택합니다.

 

2. 설치 지원 규칙 창에서 문제 식별이 완료되고 오류가 없는 경우 확인을 눌러 설치를 계속 진행합니다.

 

3. 제품 업데이트 창에서 업데이트 여부를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설치 지원 규칙 창에서 문제 식별 여부가 완료되고 오류가 없는 경우 다음(N)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계속 진행합니다.

 

5. 제품 키 입력 창에서 무료 버전 지정 또는 제품 키를 입력하고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사용 조건 창에서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권 계약에 동의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설치 역할 창에서 SQL Server 기능 설치를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기능 선택 창에서 데이터베이스 엔진 서비스, 검색을 위한 전체 텍스트 및 의미 체계, Reporting Server 등의 기능을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설치 규칙 창에서 규칙 실행 결과를 확인하여 오류가 없는 경우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인스턴스 구성 창에서 기본 인스턴스로 설치하거나 인스턴스명을 지정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디스크 공간 요구 사항 화면에서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서버 구성 창에서 서비스 계정을 선택합니다.

(서비스 계정을 기본 계정에서 변경하지 않고 설치한 경우 System Center 2012 R2 Data Protection Manager 설치 시 다음과 같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따라서, 도메인 사용자 계쩡 또는 로컬 시스템 계정으로 변경한 후 설치하여야 합니다)

 

13. 서버 구성의 데이터 정렬 탭으로 이동한 후 사용자 지정(C) 버튼을 클릭합니다.

 

14. SQL Server 2012 데이터베이스 엔진 데이터 정렬 사용자 지정 창에서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사용된 SQL 데이터 정렬(S)'를 선택한 후 'SQL_Latin1_General_CP1_CI_AS'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5. 데이터 베이스 엔진의 데이터 정렬이 정상적으로 변경되었다면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6. 데이터베이스 엔진 구성의 서버 구성 창에서 인증을 위해 관리자 계정을 지정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7. Reporting Services 구성 창에서 Reporting Service 기본 모드의 설치 및 구성을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8. 오류 보고 창에서 오류 발생 시 자동으로 Microsoft로 Windows 및 SQL Server로 오류 보고서를 보낼지 여부를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19. 설치 구성 규칙 창에서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20. 설치 준비 창에서 설치(I) 버튼을 클릭합니다.

 

21. 설치 진행률 창에서 설치가 진행되고 완료 창에서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 버튼을 클릭하여 SQL Server 2012 SP1 설치를 완료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