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전에 Update Rollup 10이 나왔으니 업데이트를 하긴 해야하는데..아직까지는 Update Rollup 8으로 설치하고 있습니다.

아마 다음주쯤에나 전부 Update Rollup 10으로 설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Update Rollup 8를 설치하기 위해서는 Windows Update를 사용하거나 하기 사이트를 방문하여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en-us/kb/3086084

 

Update Rollup 8에서 해결된 이슈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백업하는 중에 DPM 에이전트가 일시적으로 충돌하는 이슈

- 테이이프에서 가져온 데이터로 복구하려는 경우 "DPM 서비스 연결이 끊어졌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되며 복구할 수 없는 이슈

- SQL Always DB를 사용하는 Sharepoint 사이트를 백업하려는 경우 SQL Log가 예상대로 백업되지 않는 이슈

- RSMCompatmode 설정을 사용하는 IBM 35xx, 2900 등의 장비의 테이프 라이브러리 호환성을 확인할 수 없는 이슈

- 동일한 SQL Cluster에 호스팅되고 동일한 데이터베이스 이름을 사용하는 Sharepoint Farm 들을 올바른 Sharepoint 팜 콘텐츠에 백업할 수 없는 이슈

 

1. Update Rollup 8 파일을 다운로드 받았다면 다운로드 받은 파일 중 Detectoid for System Center 2012 R2 - Data Protection Manager Server-all-dataprotectionmanager2012r2-kb3086084..파일을 더블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2. System Center 2012 R2 Data Protection Manager 업데이트 창의 시작 탭에서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용 조건 탭에서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에 동의(A)를 체크한 후 설치(N)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설치 탭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5. 마침 탭에서 업데이트가 완료되며 컴퓨터 다시 시작에 대한 안내를 확인한 후 Close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업데이트 완료를 위한 컴퓨터 다시 시작에 대한 경고가 나타나면 확인 버튼을 클릭한 후 컴퓨터를 재시작하여 Update Rollup 8 적용을 완료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