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서비스 매니저 관리 서버에 데이터 웨어하우스 관리 서버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데이터 웨어하우스 관리 서버 등록하기]

1. 서비스 매니저 관리 그룹에 속한 계정으로 콘솔을 실행한 후 관리 탭으로 이동하여 'Service Manager 데잍 웨어하우스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시작하기 전에 화면에서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데이터 웨어하우스 화면에서 서버 이름을 입력한 후 '연결 테스트(O)'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데이터 웨아하우스 화면에서 데이트 웨어하우스 관리 서버 연결에 성공하면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자격 증명 화면에서 자격 증명 제공을 위해 '새로 만들기(E)'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실행 계정 화면에서 실행 계정을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자격 증명 화면에서 실행 계정을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8.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요약 화면에서 선택한 내용을 확인한 후 '만들기(T)'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데이터 웨어하우스 등록 마법사 창의 완료 화면에서 데이터 웨아하우스 등록이 완료되면 '닫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상으로 서비스 매니저에 서비스 매니저 데이터 웨어하우스 관리 서버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본 포스팅

How to Run the Data Warehouse Registration Wizar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