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QL Server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이번에는 Data Protection Manager를 설치할 차례입니다.

 

개인적으로 Data Protection Manager가 System Center 2012 R2 중 App Contoroller와 함께 가장 설치하기 쉬운 제품인 듯합니다.

(제품 설치가 어려운게 어찌보면 이상하지만..)

 

1. 설치화면에서 Data Protection Manager를 선택합니다.

 

2. Microsoft 소프트웨어 사용 조건 창에서 동의함(A)를 선택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Data Protection Manager 설치 창의 시작 탭에서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필수 구성 요소 확인 탭에서 SQL Server 인스턴스 정보를 입력한 후 확인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제품 등록 탭에서 사용자 이름, 회사, 제품 키를 입력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특이하게 사용자 이름이나 회사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설치를 계속 진행할 수 없습니다)

 

6. 설치 설정 탭에서 DPM를 설치할 위치를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7. Microsoft Update 옵트인 화면에서 업데이트 사용 여부를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사용자 환경 개선 프로그램 탭에서 사용자 환경 개선 프로그램 등록 옵션을 선택한 후 다음(N) 버튼을 클릭합니다.

 

9. 설정 요약 창에서 설치를 위에 앞에서 설정한 내용을 확인한 후 설치(N)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10. 설치 창에서 설치가 진행되어 설치가 완료되면 닫기(C)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완료합니다.

 

+ Recent posts